
Introduction
S.ONE의 비전과 미션, 가치를 소개합니다.
Mission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압축 성장을 경험하여
사회 각 분야를 선도하는 리더가 될 수 있게 한다.
Vision
다양한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위한
논리적 사고를 함양하는 No.1 경영전략학회
S.ONE 5 Values
지난 20년간 S.ONE을 구성해 온
다섯가지의 핵심 가치를 소개합니다.
01
Creative & Logical
Thinking
창의적이며 논리적인 사고를 함께 배양함으로써 자신의 성과에 보다 나은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좋은 동료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주도적인 학습을 하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언제나 최고 그 이상을 추구하며 최선을 넘어설 때까지 쉽게 만족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서로의 의견에 충돌하고, 결정된 의견에 헌신하는 적극적이고 활발한 참여를 통해 개인과 조직의 발전에 앞장 서고자 합니다.
ONE TEAM 문화를 통해 하나의 팀이 되어 자신이 속한 조직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Strive to be the Best,
전략의 중심에 서다.
성균관대학교 No.1 경영전략학회
S.ONE 입니다.
History
20 years
2003년 9월 1일 창립
Field
대기업, 컨설팅, 스타트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대기업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네이버, LG전자,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포스코 등
외국계/컨설팅
Deloitte, P&G, KPMG, PWC, 한국필립모리스 등
스타트업
MOLOCO, 우아한형제들, 오늘의집, Kurly, 직방 등
금융권 및 기타
토스증권, 세인관세법인, 신용보증기금,
KDB산업은행, KT&G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