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

안녕하세요.
성균관대학교 No.1 경영전략학회 S.ONE 입니다.

지도교수님

김영상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럿거스 대학교 인사관리(HRM) 석사
사우스 케롤라이나 대학교 경영학 박사
(전) 홍콩중문대학교 경영학과 조교수
(현)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부교수

안녕하세요! 성균관대학교 학생 여러분!

S.ONE은 2003년에 설립된 경영전략학회로서, 학생들의 참여를 통하여 경영 이론과 지식들을 습득할 수 있고,
좋은 학회원들과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실전 경험들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영전략학회 S.ONE은 경영전문가로서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president

임성준

글로벌경영학과 22

안녕하세요 S.ONE 제 44대 회장 임성준입니다.

S.ONE에서의 두 학기는 단순히 지식을 얻는 과정을 넘어, 제 삶의 성장 밀도를 비약적으로 높여준 전환점이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한 치열한 고민과 몰입의 경험들은, 입회 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확장된 지금의 저를 존재하게 한 원동력입니다.

내부 교육 과정인 Track A와 B에서 학습한 논리적 사고는 지금까지 단편적인 사고에 머물렀던 제가 문제의 본질을 꿰뚫는 유기적인 통찰력을 갖추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쌓은 논리력과 문제 해결 능력은 Track C와 D에서 유수의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진행하며 실전 전략 수립 능력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은 한계를 뛰어넘는 순간의 연속이었지만, 함께 고민하고 몰입하는 동기, 선후배들이 없었다면 이 고비를 넘어서지 못했을 것입니다.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공통된 마음과 서로 건설적인 피드백을 주고받는 문화 속에서
‘ONE TEAM’으로서 공동의 성장이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S.ONE의 ONE TEAM 문화는 단순히 활동 기수 내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지금의 S.ONE이 있게 기여해주신 모든 선배님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소규모 직무 멘토링인 We-ting, OB Lecture, 그리고 홈커밍 데이를 통해 선배님들을 만나 뵙고 소통하며 제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명확히 할 수 있었습니다.

S.ONE에서의 체계적인 Track System과 ONE TEAM 문화는 여러분에게도 압축 성장의 경험을 안겨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치열한 몰입 속에서 누구보다 높은 성장과 깊이 있는 배움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S.ONE은 결코 후회 없는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S.ONE은 No.1 경영전략학회라는 위상을 이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S.ONE과 함께 몰입하며,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을 통해 성장하실 45기 여러분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With Deep Engagement, Step Up Together, As One Team, S.ONE